국회 최승재의원이 주최하고 (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회장 김미자)와 한국관광지원서비스업협회가 주관하는 '2023 K-웰니스 국회 심포지엄'이 7일 국회 제3 세미나실에서 개최되었다.2023년 K-웰니스 국회 심포지엄은 '지역상권 활성화와 소공인 판로개척의 해법'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정지훈 아나운서의 사회로 시작된 심포지엄은 축사와 발제, 패널토론으로 준비됐다.개회사는 최승재 의원이 맡았다. 최승재의원은 우리 지역상권과 소공인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K-웰니스 심포지엄이 더욱 자주 개최되서 지역을 살리고 소공인이 힘이나는 국가 …
▲ 디어달리아현대백화점은 5일 자사가 운영하는 비건 전문 화장품 편집 매장 ‘비클린(B.CLEAN)’을 현재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과 목동점, 경기도 분당 판교점 세 곳에서만 운영하던 것을 향후 전국 16개 매장으로 확대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올해 천호점·중동점에 매장 추가 입점을 결정한 상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올해는 비건 뷰티 육성에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면서 “30대 이하의 젊은 미래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밝혔다.유통업계가 올해 비건 뷰티를 주력 육성 종목으로 정하고 명품 이후에 새롭게 역량과 투자를 집…
보령시, 농산물 기술보급 등33억 8천만 원 투입▲출처: 보령시 보령시가 올해 고품질 농산물 생산기술 보급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농촌진흥사업 대상자 모집에 나섰다고 한다.시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인력육성 분야 11개 사업, 생활자원 분야 9개 사업, 귀농지원 분야 4개 사업, 작물환경 분야 8개 사업, 원예특작 분야 6개 사업, 연구개발 분야 4개 사업, 동물자원 분야 5개 사업, 남부지구지소 1개 사업 등 8개 분야 48개사업에 보조금과 자부담을 포함해 모두 33억8000만원이라고 한다.올해 중점 사업으로는 청년농업인 백옥향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