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THEMES <수정하다>

23-04-05 by K웰니스뉴스

42c269298645b74c81b08cddbfa6a137_1680684819_4865.jpg

▲출처:GWI




당신에게 "성찰"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세 가지 수준에서 성찰


숙고한다는 것은 자신의 경험을 되돌아보고 경험을 통해 성장하는 것입니다. Victor에 다음 세 가지 수준에서 실행 재개에 대한 성찰을 사전에 구축할 수 있습니다.


Wellness First라는 원칙을 채택하십시오. 1년, 주, 일 중 특정 시간을 검사하여 전체적 건강 검진을 하고 스스로에게 "건강 여정에서 나는 어디에 있습니까?"라고 물어보세요. 웰니스를 조직의 사명, 비전, 운영 및 의사 결정에 통합하고 팀으로서 시간을 내어 " 웰니스 여정에서 우리는 어디에 있습니까?"라고 질문하십시오. 배운 내용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바깥 세상의 건강을 생각해 보세요. 세상이 끊임없이 변화함에 따라 새로운 건강과 웰빙 기회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정용 돌봄 시스템 및 웰빙 앱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은 개인이 어디에 있든 웰빙에 대한 책임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은 이제 우리의 종종 앉아서 스크린을 기반으로 하는 삶에 대항하기 위해 처방되고 있는데, 한 연구는 자연 환경과 접촉하는 주당 120분이 우리의 건강과 복지에 도움이 된다고 언급했습니다.


웰니스에 대한 개인적이고 세계적인 비전을 반영합니다. 웰니스 문샷은 예방 가능한 질병을 제거하기 위한 위대한 비전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세계적인 비전은 아닙니다. 개인적인 일입니다. 여러분의 친구들, 동료들, 사랑하는 사람들, 아마도 여러분조차도 건강 전략으로 완화되거나 치유될 수 있는 병을 앓고 있을 것입니다. 다른 문화들은 당신에게 더 건강한 삶에 대해 무엇을 가르쳐줄 수 있습니까? 빅터는 스웨덴과 노르웨이의 개념 LAGOM("충분히"라는 의미), 일본의 와비사비("불완전함을 포용한다"), 그리고 중국의 톈렌헤이("인간과 자연을 통합한다")가 우리 모두가 받아들일 수 있는 웰빙 지혜의 예라고 제안합니다. 이것은 복지의 토대에서 우리 자신, 서로, 그리고 지구와의 관계를 이해하는 심오한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부상필 기자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