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THEMES <수용하다>

23-03-30 by K웰니스뉴스

WELLNESS THEMES <수용하다> 

c2c3d4c4cab6226615f496708ada5783_1680151914_882.jpg
 

리치의 가족은 가진 것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들은 가난했고 때때로 노숙자였으며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이 부족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히스패닉 가정에는 사랑과 애정이 넘쳤고 그의 어머니는 희망 의 등불이었습니다 . 그녀는 5개 국어를 독학했고, 사망 당시 일본어를 독학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Rich에게 자신이 소유한 가장 중요한 것은 전 세계의 지식과 문화를 연결해 주는 도서관 카드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삶의 불의, 편견 및 기타 어려움을 더 건강하고 공평하며 평화로운 세상에 기여하려는 열정으로 전환하도록 가르쳤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Global Wellness Institute의 동료이자 친구인 미국 제17대 외과의사인 Richard Carmona 박사를 양육했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

 

우리는 성장 해야 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을 변화시키기 위한 새로운 기술이나 전세계 건강 불평등을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통찰력과 같이 우리의 관점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정보는 항상 있습니다. 우리의 학습 능력은 편협한 편견에 얽매이지 않고 웰니스 리더로서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의 인류애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결국, 전 세계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건강한 가족, 좋은 친구, 안전과 보안, 삶의 의미와 같은 동일한 것을 원합니다. 웰빙은 인권이자 인간의 원동력입니다. 이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삼으면 보다 포괄적이고 영향력 있는 웰니스 접근 방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존경받을 가치가 있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Dr. Carmona의 어머니는 자신의 현실을 받아들이면서도 현실에 의해 정의되지 않는 재능이 있었고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존엄하게 유지했습니다. 우리가 이러한 입장을 내부에서 밖으로 구체화할 때 우리는 더 많은 생산성, 개방성 및 지혜로 웰빙을 이끌 수 있습니다.



부상필 기자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