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글로벌 웰니스 테마: 형성

22-01-21 by K웰니스뉴스




6월 글로벌 웰니스 테마: 형성 





72402696d7b14c8b8597111693542d6f_1642749501_4196.JPG



6월, 우리는 인도의 우기, 유럽·중국·북미 및 중동의 여름, 아프리카에서 남미·호주에 이르는 남부 지역의 겨울과 같이 전 세계에 매우 걸쳐 다양한 날씨를 경험한다. 그러나 전 세계의 다양한 날씨 패턴으로 인해 웰빙과 관련하여 우리 모두는 종종 같은 어려움을 경험한다. 연중 중반까지 개인 또는 공유 건강을 달성하기 위한 당신의 추진은 사라질 수 있다. 



어쩌면 당신이 만든 웰빙 비전이 너무 어려워지거나 웰빙 리더로서의 당신의 원래 열정이 정체되었을 것이다. 가정이나 직장의 다른 우선 순위가 건강 목표와 상충되거나 건강에 좋지 않은 행동을 몇 번 시작한 후에는 포기하는 기분이 들 것이다.

웰니스 여정에서 부조리를 얻는 것은 불가피하다. 건강에 진심으로 헌신 한 후에는 직장 팀, 가족 또는 자신을 산만하게 만드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니다. 이유 중 하나로 새로운 건강 사고 방식과 행동을 수용하려면 필연적으로 변화가 필요하다. 연구에 따르면 일상 생활의 약 45 %가 많은 의도나 의식적인 통제없이 이루어진다.(오토 파일럿에서 깨어있는 시간의 절반 가까이에 이른다!) 삶과 일을 변화시키는 행위는 이러한 자동 루틴을 방해한다는 의미이다.  

예를 들어, 더 나은 건강과 활력을 위한 목표의 일환으로, 당신이 먹는 음식과 방법을 개선하고 , 운동으로 팀에 활력을 불어 넣고, 사랑하는 것에 대한 두뇌 건강을 지원한다.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려는 의도로 불을 붙인 것처럼 로드 블록은 자연스럽게 나타나고 종종 시간 부족, 집중력 부족, 동기 부여 부족, 지원 부족 등의 형태로 만들어진다. 건강을 습관으로 구현하려면 변화에 대한 진지한 준비, 자라나는 도전을 통해 일할 수 있는 견고함, 진화 할 수 있는 인간의 능력에 대한 신념이 필요하다.


웰니스 리더로서, 웰니스 공약을 발전시키기 위한 최상의 조건을 어떻게 형성할 수 있을까? 



1. 웰빙 문샷을 다시 방문한다. 

개인 또는 공유된 웰니스 비전과 목표가 당신과 당신의 팀이나 당신의 가족이 거의 진정으로 원하는 것인지를 확인해라. 삶과 일의 건강을 위해 내부에서 영감을 얻은 동기를 두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거나 자신이 해야 할 일을 하려고 했던 것을 알 수 있다. 영감 테스트를 통과하도록 웰니스 문샷을 수정해라.  



2. 진행을 감사해한다. 

혼자 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지난 5개월 동안 웰니스 리더로서의 여정에 대해 생각해 보라. 당신이 직장이나 가정에서 웰니스를 형성할 수 있는 의식, 환경 및 관계는 무엇인가? 이러한 통찰력에 집중하여 웰니스 여정에 대한 헌신을 되살려라. 



3. 매크로에서 마이크로로 이동한다. 

마이크로 습관으로 두뇌와 행동 루틴을 다시 연결하라. 더 큰 목표를 당신의 삶에 포함 시키고자하는 더 작은 행동으로 나누어라. 그런 다음 이미 수행 한 루틴에 해당 동작을 추가하라. 한 번에 한 발을 내딛으면 관성에 직면 할 때 더 큰 건강 목표와 더 깊은 탄력성을 향한 추진력이 쌓인다. 



4. 환경이 웰니스를 지원하도록 한다. 

플랜트 포워드 작업장 (예 : Cool Food Pledge를 받은 조직 ), 회의 중 많은 물과 휴식 시간, 이메일 스트레스 관리 지침 및 전용 자원 봉사 프로그램은 그 몇 가지 아이디어이다. 가족이나 팀에 물어보고 건강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지원하라. 



5. 호기심으로 원치 않는 행동을 직면한다. 

당신이 변화시키고 싶은 행동에 대해 호기심을 가져라. 그런 다음, 원치 않는 행동에 대한 갈망이 커질 때 발생하는 감각과 생각을 알아본다. 진정한 호기심과 판단력이 없는 원치 않는 행동에 접근하면 그에 대한 열망이 저절로 사라질 수 있다. 



6. 쓰고 공유한다. 

선택한 마이크로 습관과 같은 웰빙 약속을 기록하고 직장과 집에서 다른 사람들과 정기적으로 진행 상황을 공유하라. 그렇게 함으로써 성공적인 변화를 위한 세 가지 입증된 구조, 즉 목표를 적고, 공개적으로 헌신하고, 개인적인 책임을 지는 구조를 갖추게 된다.

7. 다른 사람들과 건강을 유지한다. 긍정적인 사회적 관계는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삶을 연장시키는 데 기여할 뿐만 아니라 건강을 통한 연결은 웰니스 여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많은 연구에서 알 수 있듯이 건강과 행복은 전염성이 있다. 웰빙을 위한 사회적 운동의 일부가 되라.




오세윤 기자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