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K-웰니스 리더' <정읍시 이남희의원, 김제시 김주택의원>
11월 'K-웰니스 리더'
<정읍시 이남희의원, 김제시 김주택의원>
▲(좌)정읍시의회 이남희의원 (우) 김제시의회 김주택의원
'K-웰니스 리더'는 웰니스 산업 발전에 기여 가 큰 의원 및 단체장에게 수여되는 표창으로 11월 ‘K-웰니스 리더’로 정읍시의회 이남희의원과, 김제시의회 김주택의원이 선정되었다.
이의원은 정읍시 인구감소의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생활 여건을 조성, 활성화하여 시민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또한, 용산호 주변 관광 활성화 사업, 내장산 문화광장 주변 유원시설을 확충하는 핵심 사업 추진했고, 정읍시의 지역관광 자리매김을 위한 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정부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정읍시의 발전을 위해 공헌했다. 이의 원은 지역의 생활 여건부터 관광까지 다양한 사업 추진에 힘쓰며 모범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아 11월 'K-웰니스 리더'로 선정되었다.
김의원은 합리적인 정책 대안을 통해 주민 편익 제공을 위해 앞장서며 동료의 귀감을 샀다.
또한, 새만금개발청에 직접 방문해 동료 의원들과 함께 김제시 현안 사항에 대한 문제 해결을 추진하는 등 소상공인의 권익보호와 애로사항 해결을 위한 캠페인을 통해 시민 복리 증진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되었다.
평소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시민들에게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K-웰니스 리더'로 선정됐다.
한국웰니스산업협회 김미자 회장은 "K- 웰니스리더로 선정된 이남희의원과 김주택의원에게 축하인사를 드리며, 다방면에서 'K-웰니스 리더'로서 웰니스 산업 발전에 힘써주시는 의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