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K-웰니스 리더’ 김춘곤 의원
'K-웰니스 리더'는 웰니스 산업 발전에 기여가 큰 의원 및 단체장에게 수여되는 표창으로 4월 ‘K-웰니스 리더’로 서울시의회 김춘곤 의원이 선정되었다.
4월 K-웰니스 리더로 선정된 김춘곤 의원은 2월 20일 서울시의회 연구단체에 ‘웰리스 서울 정책 연구 포럼’ 등록을 마치고 최근 마지막 구성원 조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김 의원은 10여명의 서울시의회 의원으로 구성된 서울시의회 ‘웰니스 서울 정책 연구 포럼’은 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활동하고 심층 주제에 따라 전문가와 연구회원들이 참여하는 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운영 전반기 계획을 밝혔었다.
특히 관광경영 분야에서의 오랜 강의 경력과 실무 전문성을 갖춘 김 의원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서울의 관광을 부가가치 높은 산업으로 활성화시키고, 서울시민들의 예방적 건강 관리 강화를 위해 연구단체를 결성하게 됐다”라며 “구성 의원님들과 함께 실효성 있는 정책과 조례를 만들어 내겠다”라는 원대한 포부를 밝혔었다.
한국웰니스산업협회 김미자 회장은 ‘K-웰니스리더’로 선정된 두분에게 축하인사를 전하며 “ 앞으로 K-웰니스산업의 발전을 위해 함께해달라"고 말했다.
'K-웰니스 리더'는 웰니스산업 발전에 기여한 국회의원, 광역/기초 단체장, 공직자 대상 한국웰니스산업협회가 수여하는 표창으로 선정위원회를 거쳐 매월 1일 발표한다.
박은총 기자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