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K-웰니스 리더' <오준환 의원>

22-09-06 by K웰니스뉴스


8월 'K-웰니스 리더' <오준환 의원> 


cfde814e2df1a8cdf766e61e3377018b_1662439652_2818.jpg

▲오준환 의원 




   8월 ‘K-웰니스 리더'는 웰니스 산업 발전에 기여가 큰 오준환 의원이 웰니스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선정되었다.

K-웰니스 리더로 선정된 오준환 의원은 지역 간담회 개최를 통해 고양시와 일산동구의 주요 사업과 주민편익을 위해 각 동의 현안사안에 대해 직접 경청하고 논의하며 직접 소통하했다.  오의원은 주민 애로사항의 조속한 해결을 위해 직접 나서 협력하며 시민들에게 그 공을 인정 받았다. 


또한, 일산과 고양의 소방서를 방문하여 고양시 소방서의 현안사항에 대한 정담회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에서 소방서 현안사항은 물론 2022년 주요 현안업무를 공유하며 경기도의회와 협업을 강화했다.  이처럼 오의원은 시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앞장서며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동료들의 귀감을 샀다. 


이외에도 고양특례시 MICE산업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방문객의 지역 내 체류 시간을 늘리고 지역 상생과 경제발전을 위해서는 국제회의복합지구와 관광특구를 연계하자”며 관광산업과 MICE산업을 통해 고양시 도시마케팅·브랜딩 강화에 직접 나서며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이달의 K-웰니스 리더로 선정되었다. 





오민성 기자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