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웰니스산업협회, 홍보대사 위촉 '띠혜', '건강한 현쑈TV'

23-03-30 by K웰니스뉴스

c2c3d4c4cab6226615f496708ada5783_1680152848_7788.jpg

▲출처: 한국웰니스산업협회 


(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에서 파워 인플루언서 띠혜와 건강한 현쑈TV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대사인 띠혜는 최신 유행 이슈를 20대의 감성으로 영상을 제작하는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SNS를 통해 영상물을 홍보하는 마케팅 전문가이다. 건강한 현쑈TV는 웰니스 건강식을 홍보하는 건강 콘텐츠 전문 인플루언서로 건강에 관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직접 판매하는 쇼호스트로도 활동하는 건강 마케팅 전문가이다.

 

이우람 한국웰니스산업협회 상근부회장은 “유행에 민감하고 시대를 선도하는 MZ세대를 타켓으로 한 마케팅은 매우 중요하다.”라며 웰니스산업은 10대 유소년부터 실버세대까지 전 연령이 관심을 갖는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 웰빙(Well-Being)이 핵심이기 때문에 웰니스산업을 육성하고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콘텐츠를 재생산하는 능력이 생활화 되있는 MZ세대에 대한 타켓 마케팅이 필수로 요구된다. 


우리협회는 대한민국 대표 웰니스 지자체를 선정하는 K 웰니스 도시 사업과 전국의 웰니스 지자체가 한자리에 모이는 K웰니스 푸드&투어리좀 페어 전시회 등 웰니스산업 육성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실천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MZ세대 마케팅을 한층 강화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이희주 기자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