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미래 2023 (스포츠, 감각, 바이오해킹, 믿음)
▲출처: Global wellness summit
1. 웰니스 + 스포츠
요령 있는 환대 브랜드는 언제 어디서나 여행하는 프로 운동선수 수준의 장비, 피트니스 강습 및 웰빙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지하 체육관 너머를 바라보는 웰빙 중심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트렌드를 지원하는 비즈니스가 미래 세대를 위한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엘리트 및 프로 운동선수의 웰빙 중심 라이프스타일 편재는 이러한 추세를 촉진하고 호텔 및 리조트에서 프로 수준의 웰빙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및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대중이 Tom Brady 및 LeBron James와 같은 유명 운동선수의 건강 루틴에 접근할 수 있으며 이러한 스타가 운동선수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커집니다. 글로벌 스포츠 시장은 2027년까지 2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우리는 스포츠 간의 새롭고 창의적이며 수익성 있는 교차점을 보게 될 것입니다.
2. 웰니스 + 감각
신경과학과 신경미학의 발전은 결합될 때 감각이 인간의 경험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확인시켜 줍니다. 자연은 다감각적이며 우리도 그렇습니다. 감각은 항상 웰빙에 존재합니다. 사실,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많은 웰빙 활동을 이런저런 감각과 연관시킵니다. 스파는 촉감, 웰빙 음악은 사운드, 크로모테라피는 색상, 건강식은 맛, 온열은 온도입니다. 이 사일로화된 접근 방식은 놀라운 방식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브랜드는 웰빙 결과를 더 잘 지원하고 웰빙 경험을 증폭하며 행동 변화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여러 감각에 동시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증거에 대한 더 나은 이해로 웰빙 브랜드는 느끼는 경험을 심화하고 증폭시키는 접근 방식으로 다중 감각 통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3. 웰니스 + 바이오해킹
바이오해킹은 우리가 초인이 될 수 있도록 생물학을 통제하고 질병, 부패, 죽음을 무시하려는 시도입니다. 놀라운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오 해킹의 새로운 경향이 있습니다. AI,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센서리스 감지, CRISPR, 제노보틱스, 나노보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형태학, 3D 조직 인쇄, 클라우드 컴퓨팅 및 블록체인 기술과 같은 슈퍼 기술을 통해 분자를 조작하고, 유전자를 수정하고, 미생물을 관리하고, 살아있는 로봇을 만들고, 신체 부위를 재생하고, 건강 지표를 원활하게 모니터링 및 추적하고, 감각 입력을 조작합니다.
AI는 인간이 할 수 없는 일을 인식하고 수행할 수 있으며 훨씬 저렴하고 일관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AI는 곧 지구상의 모든 사람이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도덕적, 법적 및 윤리적 문제를 제기합니다.
4. 웰니스 + 믿음
전염병이 신앙의 부활로 이어진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놀라운 것은 기업계가 이를 수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직장에서의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DEI) 이니셔티브는 인종, 성별, 성적 취향 및 소외된 인구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대화에서 눈에 띄게 제외된 한 가지 측면이 이제 부상하고 있습니다. 바로 신앙입니다.
종교는 전 세계 인구의 84% 이상에게 중요한 식별자이며 종교 인구는 비종교 인구보다 23:1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든 신앙(무신론자 포함)이 동등하게 존중되는 포용적인 직장은 기업 문화를 풍요롭게 하며 직장 건강의 극적으로 새로운 측면입니다.
이다해 기자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