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웰니스 세계에 기대되는 것

22-12-19 by K웰니스뉴스

2023년 웰니스 세계에 기대되는 것 

45e26364a44921d47e843bfcbbbdd99c_1671441006_5749.jpg

▲출처: Global wellness summit 


2022년 마지막 분기 에 접어들면서 팬데믹의 영향은 거의 3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식품에서 피트니스에 이르기까지 해당 분야의 최고 전문가 5명의 도움을 받아 2023년 웰빙의 최전선에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6가지 트렌드를 확인했습니다. 수년 동안 그리고 앞으로 수십 년 동안 건강 환경을 재정의합니다.


팬데믹이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건강에 대해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1. 더 접근하기 쉬운 의료 도로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 의료 시스템에 막대한 부담이 가해졌지만 의료 서비스 제공자를 보는 완전히 새로운 그리고 효과적인 방식이 구축되었습니다. 


2. 업사이클링 식품에 대한 새로운 관심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쓰레기 제로" 라이프스타일을 채택했지만 팬데믹 기간 동안 음식물 쓰레기는 여전히 큰 문제를 야기합니다. 다시 한 번 인기를 얻고 있는 업사이클링에 들어갑니다. 


3. 24/7 피트니스 어디서나

체육관과 스튜디오가 일시적으로 폐쇄됨에 따라 개인 트레이너, 피트니스 강사 및 오프라인 웰빙 공간 소유자는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가능하다면 연결감을 재현할 수 있는 가상 수업으로 전환해야 했습니다. 


4. 정신 건강에 대한 강조

자가 관리 증가 와 재택 근무는 팬데믹에서 발생한 가장 큰 부산물이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우울증과 불안의 유병률이 크게 증가하여 점점 심해지는 정신 건강 문제에 자신 있게 직면하고 있습니다.


5. 간소화된 스킨케어 루틴

단순화는 팬데믹 이후의 아름다움을 위한 게임의 이름이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집에 있고 거울을 보는 시간이 더 많고 화장을 거의 하지 않거나 전혀 하지 않기 때문에 검역 첫 몇 달 동안 화장품이 붐을 일으켰습니다.


6. 웰빙을 위한 레저 여행

많은 사람들이 여행 약속을 잠시 멈춘 후 앞으로 나아가면서 정신적, 영적, 육체적 웰빙을 새롭게 하기 위해 웰빙 중심의 탐험을 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팬데믹은 웰빙 기반 관광에 엄청난 패러다임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이다해 기자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