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격차 확대되고 초고가 웰빙의 증가

22-10-05 by K웰니스뉴스

웰빙 격차 확대되고 초고가 웰빙의 증가

80e7f035bda538bab3f46c351b473e1c_1664934271_4512.jpg
▲출처: Global wellness summit



팬데믹은 웰빙시장에 대한 새로운 요구를 가져왔지만 한편으로는 부의 불평등을 심화시켰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전보다 더 비싼 웰빙과 마주하고 있습니다.


2022 년 중반 트렌드 보고서 에서 우리는 팬데믹 이후 새로운 웰빙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그들의 주요 특성 중 하나는 엘리트주의적 과잉 소비주의로서의 웰빙에 대한 피로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사람들은 더 접근이 쉽고 저렴한 웰빙을 원합니다. 팬데믹에서 벗어나 덜 엘리트주의적인 웰빙 시장에 대한 열망과 이상주의와 희망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그러나 아무도 팬데믹의 실제 경제적 여파로 인해 부자는 더 부유하고 나머지는 인플레이션 위기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웰빙 시장이 훨씬 더 양극화되고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인플레이션이 와도 부자들은 사치와 웰빙에 더 많이 지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부유한 웰빙’은 고소득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어려운 경제에서 계속 면역이 된다는 사실의 징후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치솟는 음식 가격, 휘발유 및 여행 가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경제보고서에 따르면 사치품 시장은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Dior와 Louis Vuitton 의 모회사와 같이 매우 부유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회사 들은 매우 강한 매출을 보고한 반면 Walmarts와 Gaps는 재무 예측을 줄였습니다. 람보르기니는 2024년까지 품절 입니다. 부유한 중국 소비자사치품에 과시하고 있습니다.

Virtuoso는 최근 호화 여행이 많은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고급 여행자가 2023년에 34% 더 지출할 계획이며 웰빙 중심 여행이 올해 가장 큰 증가를 보였습니다.


BUPA Global 설문조사 에 따르면 지난 18개월 동안 건강과 웰빙에 평균 138,000달러를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우리 는 훨씬 더 비싸고 독점적인 웰빙이 증가하고 있는 방법에 대한 많은 질문을 던집니다. 웰니스 시장은 팬데믹 이후 웰니스에 더 전념하지만 더 부유한 사람들을 목표로 하면 소비가 적은 다수보다 지출이 많은 소수를 위한 제품을 만들고 마케팅하는 것이 항상 더 쉽습니다. 하지만 대중을 희생시키면 웰니스 산업의 규모가 절반으로 축소될 것입니다. 


성장하고 있는 웰니스 산업에 희망과 에너지를 집중 시켜야 할 때에 이미지 손상이 있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이다해 기자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