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웰니스 2021년 주제는 “건강 및 웰빙의 새로운 시대”

22-01-28 by K웰니스뉴스



글로벌웰니스

2021년 주제는 “건강 및 웰빙의 새로운 시대”



1c8f98059c9feaf02c18f8048b3336df_1643359182_1489.jpg
 

 ▲ 사진출처: GWS 




   


     2021년은 건강과 웰빙 사이의 증가하는 교차점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2021년 웰니스 주제는 "건강 및 웰빙의 새로운 시대"입니다.

최근 McKinsey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79%는 이제 웰빙이 그들에게 중요하다고 보고했으며 42%는 이를 최우선 순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Deloitte의 또 다른 새로운 보고서는 미국이 팬데믹에서 회복하고 그 영향을 완전히 다루면서 의료 지출의 주요 변화를 예측하지만, 2040년까지 지출의 60%가 치료 및 치료에서 건강과 웰빙을 선제적으로 개선하는 방향으로 전환될 것입니다, 웰빙에 대한 지출은 전체 의료 지출의 거의 2/3를 차지할 것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이자 경영자인 낸시 데이비스(Nancy Davis)는 “팬데믹은 건강과 웰빙의 놀라운 중요성을 세계에 일깨워줌으로써 이들 부문과 산업이 모두의 이익을 위해 더욱 긴밀하게 협력할 새로운 시대를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1년 웰니스는 이 융합을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로 인해 바이오 기술에 대한 독특한 투자 환경을 가진 하버드와 MIT와 같은 유명한 교육 기관의 본고장으로 두 곳 모두 건강과 웰빙 분야에서 수많은 신생 기업을 탄생시켰습니다.

2021웰니스 트렌드 연구원은 올해 주제를 '건강 및 웰빙의 새로운 시대'라고 예견했습니다. 




"셀프 케어 르네상스"라고 불리는 2021년 글로벌 웰니스 트렌드의 중간 업데이트에서 과학적 증거에 더욱 기반을 둔 예방 및 웰니스 관행으로 초점을맞췄습니다. 장수하는 것은 올바른 식사, 잘 자고,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친구와 목적을 갖는 것과 같은 긍정적인 선택을 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웰니스는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상식과 증거 기반 건강을 표준 의료 관행과 결합하는 것의 중요성을 오랫동안 강조해 왔습니다. 현재 클리블랜드 클리닉의 최고 웰니스 책임자인 마이클 로이젠(Michael Roizen, MD)은 긍정적인 선택이 더 젊게 살 수 있는 능력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위대한 시대 재부팅'이 도래하면서 "건강 프로그램이 훨씬 더 중요해졌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건강과 웰빙의 중요성은 우리 삶의 모든 부분에서 중심이 되었으며 예방이 치료보다 훨씬 낫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의 상호 연결성과 글로벌한 특성을 감안할 때 모든 사람의 공동선을 위해 국경과 문화를 초월하여 일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압니다. 

글로벌 웰니스산업은 글로벌 공중 보건 및 웰니스 정책에 관한 영향력 있고 혁신적인 아이디어의 핵심 목소리이자 원천입니다.  (원문출처GWS)             




오세윤 기자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