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획] 글로벌 웰니스 트렌드 : 2021년 변화하는 웰니스
[특집기획] 글로벌 웰니스 트렌드 : 2021년 변화하는 웰니스
▲ 사진출처 GWI
1. 헐리우드와 엔터테인먼트 산업 : 웰니스로 뛰어들다.
웰니스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TV,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추세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러나 "모두를 위한 웰니스"에 대해 진지한 사람에게는 보다 큰 미디어 플랫폼에서 더 많은 웰니스 경험을 하는 것이 전례 없는 도달 범위와 경제성, 그리고 2021년의 큰 트렌드에 대한 이야기이다. 미래는 빅 미디어와 웰니스 세계 간의 더 많은 협력과 모든 종류를 포함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은 수십억 명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추세는 매우 늦은 감이 있다.
2. 면역 건강의 미래 : 부스팅 중지, 균형 잡기 시작
면역력은 면역 강화 슈퍼 푸드와 보충제의 기습에 의해 주도되는 소비자 집착이 되었다. 이 중 어느 것도 복잡한 면역 체계를 크게 바꾸지 않는다. 게다가, 웰니스 산업이 면책특권을 다루는 주된 방법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다. 미래는 대사 건강, 마이크로바이옴, 개인화된 영양과 함께 증거로 뒷받침되는 면역 건강 접근법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긍정적인 스트레스" 경험에서부터 면역 회복력을 위한 간헐적인 단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더 많은 실험을 겪게 될 것이다.
3. 건축의 영적 순간과 많은 순간들
과시적인 유행에서 우리의 영혼을 감동시키는 건축으로의 이동 최근 몇 년 동안의 연구를 통해 건축 환경과 우리의 신체 건강 및 웰니스 간의 관계가 입증되었다.2021년에는 신성한 순간을 의식과 웰니스의 일부로 만들기 위해 설계된 공간을 찾아라. 이 트렌드의 힘은 과시적인 유행과 상시 소비주의에서 우리 영혼을 감동시키는 건축으로의 이동이다. 이 “얇은 곳”은 영성을 키우고 더 깊은 자아와 연결되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이다.
4. 그냥 호흡 하세요!
호흡은 웰니스에서 강력한 건강으로도 바뀐다. 호흡은 건강의 한 쪽에 항상 존재했지만, 오늘날 일류 의과대학들은 우리가 호흡하는 방법이 신체와 정신 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고 한다. 2021년에는 새로운 트렌드로 진입하여라. 사람, 장소 및 기술을 통해 흥미로운 새로운 방향으로 호흡을 하고 있다. 이 점을 고려해야 한다. 바이오해커와 호흡에 대한 전문가들이 늘어날 것이고, 호흡과 관련된 축제가 열릴 것이다.
5. 웰니스과 의료가 융합 되는 셀프 케어 르네상스
최초의 의료 르네상스 (1400-1700) 이후 300 년이 지난 후 의료 분야의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웰니스는 과학에 의지하고, 표준을 수립하고, 책임을 지는 법을 배우고 있다. 동시에, 건강 관리는 웰니스 플레이 북에서 차용하기 시작하여 한 때, 엄격하게 치료되는 산업을 보다 전체적이고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적이며 심지어 즐거운 산업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건강 관리와 웰니스가 융합되고 처방이 최적의 건강을 위한 개인 맞춤형 가이드와 결합 될 수 있는 미래를 기대해 볼 수 있다.
6. 웰니스에 색 추가
지난 여름의 그래픽 비디오와 시위는 웰니스 산업에서 다양성과 포용성을 인기있는 주제로 만들었다. 이 도발적인 트렌드는 웰니스 산업에서 블랙 웰니스와 그 역할, 그리고 흑인들이 웰니스 제품과 공간을 경험하는 다양한 방식에 대해 논의한다. 또한,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기업이 웰니스에 색상을 추가하여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강조 하고 있다.
7. 웰니스로 이벤트 재설정
2020 년 3 월 중순, 대유행으로 인해 대면 이벤트가 갑작스럽게 중단되었다. 그러나 희망이 있다. 웰니스을 핵심으로 하는 회의와 행사를 영원히 바꿀 새로운 트렌드가 탄생했다. 이 추세는 건강, 안전 및 면역과 같은 가장 중요한 주제를 강화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위험을 완화하는 새로운 기술을 사용한다. 2021 년 이후에는 창의성이 소통을 주도하고 있으며 우리가 모이는 방식은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다.
8. 2021년 여행의 재설정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2020 년 여행에 브레이크 역할을 했으며 소비자와 공급 업체는 더 나은 여행을 위해 여행을 다시 시작하려고 시도했다. 다음 트렌드는 모든 여행이 웰니스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한다. 휴양지가 더 느리고 더 가깝고 더 마음 챙김을 원하는 경험으로 대체되기 때문이다. 과잉 관광 전염병에 도전하고, 잠정적인 여행은 새로운 유행어가 될 것이며, 사람들은 그들이 찾은 것보다 더 나은 곳을 떠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오세윤 기자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