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K-웰니스 비즈니스 모델"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2020 "K-웰니스 비즈니스 모델"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김미자 협회장/발행인
전국의 380만 웰니스인 여러분!
한국웰니스산업 협회 회장 김미자 입니다.
우리 협회는「민 법」제32조 및 관련규칙 제4조에 따라, 농림축산식품부의 설립 허가(농림 부 제2018-806호)를 받은 비영리 사단법 인으로, <국민이 행복하고 건강한 웰니스 강국 대한민국>이라는 비전으로 2017년 에 창립되었습니다.
매년 전시회를 통해 ”K-웰니스 산업“ 육성을 선도하고 있으며, 올해는 1월 10 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제3회 설날 맞이 ”K-웰니스 착한선물전“을 성료 하였습니다. 5월에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친환경 전기차 해외전시회 개최를 앞두고 있습니다.
웰니스(Wellness)는 웰빙(Well-Being),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 어로 전 세계 약4.2조 달러(한화 5,040억 원)규모의 거대한 시장입니다. 우리 협회 는 미래 먹거리 산업인 웰니스 시장을 한 국이 리딩할 수 있도록 ”K-웰니스“ 브랜드 홍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K-웰니스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올해를 K-웰니스 기업과 지자체 인증을 통한 K-웰니스 산업 육성의 원년으로 삼 으려고 합니다. 내국인은 물론이고 전 세 계인이 K-웰니스 기업(상품)과 지자체를 보려고 한국의 특정 지역을 방문하여 지 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이라는 선 순환이 <K-웰니스 비즈니스 모델>로 시작 되길 바라며, 2020년도 댁내 행복과 건강 이 넘치는 웰니스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 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국웰니스산업협회 회장 K-웰니스뉴스 발행인
김미자 拜上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